일상 : )/맛집 < :

노브랜드 버거 후기

다솜지니 2021. 9. 27. 22:52
반응형

부산 경성대점 노브랜드버거를 방문했어요
평소에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근처에 있는게 아니라 마침 경성대쪽 볼일이 있어 갔다가
먹어보게 되었어요

주문은 셀프주문으로 진행됩니다
저는 제일 많이 드시는 시그니처로 먹었어요
가성비 대비 시그니처 버거가 제일 괜찮은것 같았어요

하나는 세트로 주문하고 , 버거 하나만 추가
(혼자 다 먹은거 아니예요 ^^)
주문하고 버거는 1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주문이 많으면 더 많이 걸릴수도 있어요
제가 갔을땐 마감 30분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두분 있었는데도 10분 걸린다고 했어요
시간 체감상 10분보다는 빨리 나왔던것 같아요

시그니처  세트는 5.300원
단품은 3.500원

콜라는 컵을 따로 주고 셀프로 받아 먹어야 돼요~ 매장 취식시 계속 리필이 가능했던것
같아요


햄버거 속은  이정도
솔직히 맛은  와~ 진짜 맛있다 할 만큼은 아니었어요
사람에 따라 입맛이 다르니 극히 개인적인 맛입니다
확실히 타 버거집과 다른건 패티가 달라요
수제패티 느낌의맛이고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반반 섞인거라고 하더라구요
패티는 식감이 굉장히 부드러웠고
냄새도 안나고 도톰해서 좋았어요
이 가성비에 패티요정도면 훌륭한것 같아요


늘 햄버거는 먹기가 너무 불편해요ㅜㅜ
저만 그런가요?
먹다보니 야채만 다 먹고있고
마지막엔 고기만 먹고 있어요

치즈가 두장 들어가서 그런지 먹다보니 제 입맛에는 좀 짜드라구요
다이어트 한답시고 탄산 안마시는데
햄버거 먹으니 그나마 제로 콜라로 마셨지만
콜라를 안먹을 수가 없었네요


감자튀김은 Good!!!
도톰한 감자튀김을 좋아하는데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감자튀김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좋았어요

다른 메뉴를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노브랜드 버거만의 특색있는
패티와 감자튀김. 가성비는 좋았던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