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 )

애드센스 통장 우리은행 우리크리에이터

다솜지니 2021. 10. 8. 20:19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1차로 딱 한달만에 승인이 되었네요
아직은 방문자수도 저조하여 얼마나 수익이 날지는 모르겠지만
미리미리 통장부터 개설해둬야겠다 생각하고 찾아보았어요
처음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카카오뱅크 통장을 이용하면 되겠지 했는데,
찾아보니 이용 수수료가 꽤 들더라구요
보통 10,000원 정도 든다고 하더라구요
애드센스가 100달러부터 지급이 가능 하니 대략 10만원 정도 지급 받게 되는 금액인데
여기서 수수료가 만원이면 생각보다 큰것 같았어요

이곳저곳 알아보던 중 우리은행에서 새롭게 개설된 우리 크리에이터 통장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유튜브 광고 수익이나 애드센스 수익 입금시 혜택을 볼 수 있는 통장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기에 딱 이다 싶었지요.
마침 우리은행 거래는 하지 않지만, 급여통장으로 만들어 놓기만 하고
잠자고 있던 우리은행 통장도 있겠다 싶어서 사용하지 않는 통장을
비대면 온라인으로 우리 크리에이터 통장으로 전환하였어요
기존 통장에서 전환할 경우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우리은행 앱으로 쉽게 전환이 가능하더라구요
만약 신규 통장으로 개설하고자 한다면 은행 방문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통장 혜택을 살펴보면 타발송금 수수료 면제 *타발송금이란, 해외에서 들어오는 외화송금
이 항목이 가장 매력적이죠.
환율이 80% 우대가 된다고 합니다.

입금 충족 요건
1) 비대면 채널 (인터넷, 스마트뱅킹) 의 해외송금받기를 통해 이 통장으로 입금
2) 송금인이 [GOOGLE ASIA PACIFIC PTE LTD}인 경우 또는 기타 유튜브 광고 수익임을 증명할 수 있을 경우라고 합니다
입금 충족시 다음해에 면제가 된다는 건 신규, 전환 가입인 경우
타발송금수수료면제, 환율 80% 우대를 받을 수 있고, 1년간 9회 입금충족을 만족하면
다음해에도 수수료면제,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는거라고 합니다.

1년간 9회를 입금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부지런히 해봐야겠네요


저는 아직 수익이 충족이 되지 않는 수준이라 지급을 받아보지 않아서
정확한 내용은 확인해 볼 수 없지만,
만약 처음 수익을 지급받게 된다면 다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지런히 포스팅 해서 첫 수익이 나는 그날까지 화이팅!

반응형

'재테크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  (0) 2021.12.05
주식 기초 알기  (0) 2021.10.17
주택 청약 통장  (0) 2021.09.24
신용등급 올리는 법  (0) 2021.09.21
실패하지않는 펀드하는법  (0) 2021.09.07